대한핵의학회에서 2026년 제2회 핵의학 학생캠프를 개최합니다.
핵의학 영상검사, 분자영상, 영상판독, 치료현장 등 핵의학의 다양한 분야를 직접 체험하고
미래의료 AI, 전공의 생활 등 현실적인 내용에 대하여도 접하실 수 있는 기회이니 의대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.
2026년 제2회 핵의학 학생캠프
- 일 시: 2026년 8월 29일(토) 12:30
- 장 소: 삼성서울병원 핵의학과
- 참가신청 마감: 7월 10일(금) 18:00, 마감 완료 *신청 접수 마감 후 참가자 선정 여부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
- 참석하신 선생님께는 9월 초 핵의학 학생캠프 이수증이 발급됩니다. (상단 참석이수증 참조)
참가 대상
- 의과대학(또는 의학전문대학원) 재학생 또는 휴학생
참가자 혜택
- 지방 참가자 교통비 지원
- 참가 기념품
- 우수참가자 상품 (아이패드, 스마트워치, 갤럭시버즈, 에어팟, 노이즈캔슬링 헤드셋)